2025학년도 2학기 수강철회 안내드리니, 철회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바랍니다.
가. 수강철회 일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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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
학생 신청기간 |
대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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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 |
2025. 9. 26.(금), 09:00 ~ 10. 2.(목), 18:00 |
수강신청 교과목을 철회하려는 학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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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차 |
2025. 11. 10.(월), 09:00 ~ 11. 14.(금), 18:00 |
취업, 직장근무지 발령, 질병 등으로 1차 철회 기간 이후 수강하기어려운 학생 (관련 증명서류 제출 학생에 한함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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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. 신청 방법: 학사시스템 → 학생 인트라넷 → 수업 → 수강철회신청[붙임 3]
★ 반드시 교과목 담당교수님 확인서명 필수
다. 제출서류
1) 1차: 수강신청 철회 신청서
2) 2차: 수강신청 철회 신청서+관련 증명서류
취업: 재직증명서,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등
근무지 이전, 발령 등: 재직증명서, 발령 및 근무지 이전 등 사유 확인 가능 서류
질병: 수업 수강이 불가함을 확인할 수 있는 의사 소견서, 진단서 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