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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발급대상
- 한경국립대학교 재적생 및 졸업생
발급방법
인터넷신청 (웹증명발급)
증명서를 인터넷상에서 발급가능
이용방법 1.
- hankyong.certpia.com
(학교홈페이지 접속 → 하단 주요서비스 중 '웹증명발급' 클릭 → 한경대학교 인터넷증명발급센터 연결) - 회원등록 : 본인 인증(아이핀 또는 휴대폰) 후 아이디(이메일주소), 비밀번호, 휴대폰번호 입력
- 로그인 : 등록된 이메일 및 비밀번호로 로그인 (로그인 방법 중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이용을 권장)
- 증명발급 : 과정명 선택(학부 또는 대학원 중 선택) → 증명서 선택 후 발급
주의사항 : 컴퓨터와 프린트의 상태에 따라 출력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. 꼭 출력테스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이용방법 2.
아래 사이트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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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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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명 검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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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명서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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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쇄(컬러인쇄권장)
증명서 종류별 수수료
- 증명서 발급 수수료 없음
인터넷발급은 발급수수료외 서비스 대행 수수료 1,000원 이 부과되며, 1매 이상의 증명서일 경우 대행수수료는 1매가 추가될 때마다 500원 이 부과됩니다.
- 결제방법 : 카드결제, 휴대폰결제
민원우편신청
- 거주지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여 회신봉투와 신청한 증명요금을 동봉하여 익일특급으로 신청하는 방법
어디서나 민원 신청(Fax민원)
- 정부24(https://www.gov.kr/)에서 대학 제증명 일괄신청을 하거나 시ㆍ도ㆍ구청 민원실 / 읍ㆍ면ㆍ동 주민자치센터 기관을 방문하여 어디서나(팩스)민원 신청서 작성 후 제출
- 증명료 및 수수료 없음
- 수령(30분 이내 가능. 단 법적처리시간은 3시간 이내임)
방문발급
- 발급장소 : 대학본부 1층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즉시 발급 가능
증명발급기
- 설치장소 : 미래융합기술연구센터 1층, 대학본부 1층
- 발급시간 : 공휴일포함 24시간 발급
민원센터 업무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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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학적부기재사항정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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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사지원팀 담당자와 전화 통화(031-670-5033) 후 메일로 학적부 정정 신청서를 받으신 후 작성하여 학사지원팀에 등기우편으로 제출
필요서류
- 학적부 정정 신청서
- 주민등록초본
- 신분증 사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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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휴ㆍ복학, 자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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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 사무실 또는 학사지원팀 담당자에게 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