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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산학협력단 신규 연구비관리시스템 도입 안내>
산학협력단에서는 한경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운영중단에 따라 연구 및 산학협력 관리를 위한 연구행정통합시스템 도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원활한 시스템 구축과 안정화를 위하여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◇ 시스템 개요
- 시스템명 : 산학협력단 연구행정종합시스템(가칭)
*rERP Standard(연구비 관리), SAN_ERP(산단 회계·인사관리)
- 개 발 사 : 웹케시 주식회사
- 활용 업무 : 연구과제 및 연구비 관리, 통계, 구매·자산관리, 회계·세무관리, 산단 인사·급여 관리 등
*주요개선사항 : 인터넷 뱅킹, 금융기관 정보 연계, 세무신고 자료 작성, 각종 통계자료 산출,
학사정보 연계, RCMS·통합이지바로 모듈 연계
◇ 시스템 오픈일 : '20. 12. 7.(월)
* 종합정보시스템은 '20. 11. 27(금) 12:00 이용 종료 예정
◇ 향후 주요 일정
- ('20. 11. 19.) 담당자 대상 연구비관리시스템(rERP) 이용 교육
- ('20. 11. 25.) 연구비 신청 중단
- ('20. 11. 27.)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중단
- ('20. 12. 03.) 연구자 대상 연구비관리시스템(rERP) 이용 교육
- ('20. 12. 07.) 신규 연구관리시스템 오픈
붙임 연구행정통합관리시스템 소개서
- 첨부파일